'몬스터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 엔딩 이후 검사 추천 커스텀(대검, 태도, 슬액, 해머, 한손검 등)
'야행퇴[삼음]' 발파루크 4셋 종결 커스텀(용기 활성)
무기는 높은 자체 회심률과 2소켓 슬롯이 달려있는 나르가 소재의 '야행퇴[삼음]'을 사용한다.
호석은 '밧줄벌레꾼' 3레벨에 3-2 슬롯 호석을 장비 중이며, 위와 같은 호석이 없는 경우 '공격'을 포기하고 '밧줄벌레꾼' 3레벨을 챙기거나 '밧줄벌레꾼'을 1만 챙기는 등 자신이 보유중인 호석 상황에 맞게 세팅하면 된다
해머는 밧줄벌레를 2개 소모하는 '임팩트 크레이터'가 주력 기술이기 떄문에 '밧줄벌레꾼'을 적어도 1레벨 이상을 세팅하는 것을 추천한다. 해머의 경우 딜타임에 '앙심'을 적용받기 힘들 것 같기에 '용기 활성'을 4레벨로 맞추고 '공격' 스킬을 통해 딜을 추가로 챙겼다.
높은 데미지를 보여주며, '앙심' 스킬이 적용된다면 더 높은 데미지를 기대할 수 있다.
'굉추[호환]' 종결 커스텀
'굉추[호환]' 은 흰예리도와 높은 공격력을 가지고 있지만 -20%라는 역회심으로 '파이트' 아이루를 필수적으로 채용해야 하는 무기다.
위와 같은 호석이 없을 경우에는 '칼날 연마'를 포기하거나 '밧줄벌레꾼'의 레벨을 타협하는 등 자신이 보유 중인 호석 상황에 맞게 세팅하면 된다.
높은 역회심을 지우기 위한 '간파' 7레벨은 필수이고, 역시 해머의 주력기인 '임팩트 크레이터'의 밧줄벌레 2개의 소모를 보완하기 위해 '밧줄벌레꾼' 또한 최소 1레벨 이상은 세팅해야 한다.
'파이트' 아이루를 필수적으로 채용해야 회심률이 커버 가능하며 적용 시 자체 50%, 약점 기준 100%의 회심률을 맞출 수 있다.
'파이트' 아이루를 필수적으로 채용해야 하는 높은 역회심을 가지고 있는 무기지만, 높은 자체 공격력만을 두고 본다면 가장 강력한 커스텀이다.
※위 커스텀은 주관적으로 세팅된 커스텀이며, 보다 좋은 세팅이 가능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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